[WOWS] 이걸지냐! by 티르

암시아에서 아이오와 몰다가 도망치는 후진하면서 도저히 앞으로 나올 생각조차 안하는 야마토놈들 보다가 암걸려서 그라프 퀘스트고 산타 수송대고 다 때려치고 반쯤 워쉽 접었다가 

군대 후임이 용왕님보고 반해서 설날 퀘 좀 깨달라고 한김에 북미서버 돌려보고있습니다.

처음에는 시발 전함들이 후진을 안해! 들이대고 있어 멋져!!! 하면서 북미뽕에 한참을 취해있었는데...


야이 씨발 것들아 

항모가 적 전함 보이자 마자 죽창 꽃아 넣어주고 꿀밤 때려서 불질렀으면 잡아야될거 아냐!

왜 막타를 못넣어서 내가 죽창으로 마무리를 지어야 하냐고! 

왜! 뇌격기 재보급중일때 다 용궁 여행 떠냐냐고!


어딜가나 병신 같은 판은 있나봅니다...

다시 암시아나 가야지...






그런데 암시아에서는 미뽕에 취해서 전함도 항모도 순양도 미국만 몰고 있는데 일 항모 좋네요... 심각하게 좋네요

암시아에서 모는 대함편제 보오그 따위랑 비교가 안되네요 ㅅㅂ... 내가 왜 보그따위를 타고있지 개같은 일뽕 워게이 새끼들 ㅂㄷㅂㄷ

P.S 그래서 연어한 암시아 본케의 결과


야!!! 니들이 사람이냐!! 야!!!



덧글

  • 루트 2017/01/24 13:07 # 답글

    그래 이 맛이야 발암맛
  • 티르 2017/01/25 23:03 #

    상큼합니다...
  • 냥이 2017/01/24 17:16 # 답글

    병신력 보존의 법칙은 전세계를 아우르는 규칙(?)인가 봅니다. 월탱 아시아섭도 약진으로 나가면 되는데 약진을 안하니...
  • 티르 2017/01/25 23:04 #

    진짜 월탱이 걱정입니다...한섭에서 너무 안해 호구시있는 계정가지고도 죽을 쑤는데 이전하면 레이팅이 얼마나 나락으로 떨어질지....
댓글 입력 영역


호무라 시계 위젯(아날로그)